공지사항

배달시대의 소식과 매스컴의 보도자료입니다.

‘배달시대’ 배달대행료 계산서 발행… 배달시장에 지속적 지원 제공

작성일 : 2018-05-21 18:24:10

사회 통념상 음식을 주문하면 배달해 주는 것은 당연하게 인식되어있다.  하지만 대표적인 치킨 브랜드인 교*치킨이 배달료 별도 책정 정책으로 먼저 발을 내딛었고, 시간이 지나면 다른 치킨 브랜드뿐 아니라, 대부분의 배달 음식들이 뒤를 따를 것이다.



즉, ‘배달’ 이라는 새로운 서비스 업종의 시장이 개척되고 있다. 이미 우리나라에는 수 많은 배달대행업체가 있고, 배달대행 솔루션 업체도 있다. 여러 배달 솔루션 중 특히 ‘배달시대’는 배달 대행업을 신규 창업하는 젊은 사장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창업 관련 자문과 컨설팅도 제공하는 등 배달 대행업 관련 창업 파트너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배달 대행업의 경우, 타 업종의 창업과는 달리 초기 투자금의 부담이 크지 않고 리스크가 적어 속된말로 ‘오토바이만 탈 줄 알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이라는 인식까지도 있다.

다만 주변 상권의 상인들과 관계를 돈독히 할 마인드와 성실함, 그리고 안정적인 배달 솔루션만 확보하면 된다. 하지만 대부분 가맹점은 배달대행업체를 사용하고, 배달대행료에 대해 계산서를 받지 못하는 구조였다. ‘배달시대’ 솔루션 제공사인 ㈜오라인포는 그 동안 가맹점주가 부담했던 배달 대행료 비용에 대해 계산서와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배달대행업체의 배달대행료 비용처리를 ‘배달시대’ 솔루션 제공사에서 계산서와 세금계산서발행을 직접 처리하면서 기존 배달대행업체, 가맹점주들은 큰 고민거리 중 하나였던 비용에 대한 부분을 덜어낼 수 있게 되었다.

㈜오라인포는 배달 시장에 대한 다양한 각도의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프로그램 이용 관련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80521000602